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름다운 당신] 공명, '워너비 남동생' 첫 등장부터 '훈훈'

  • 입력 2015.11.10 08:3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정은 기자] MBC 새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상훈)'에서 차태우 역으로 출연하는 공명이 듬직하고 훈훈한 남동생으로 첫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지난 9일 첫 방송된 '아름다운 당신'에서는 차태우(공명)가대형마트 물류창고에서 알바를 하면서도 가족들을 꼼꼼히 챙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차태우는 할아버지의떨어진 강냉이를 미리 챙기고 가족들의 심부름을 하며 가족 중의 막내지만 듬직한 모습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태우는 2년전 엄마 영선(정애리)의 결혼 반대에도 불구하고 집을 떠났던 누나 차서경(이소연)이 대문 앞에 서성이고 있는 모습을 보자 망설임 없이 벅찬 눈빛으로 서경을 껴안으며 누나를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드러냈다. 이어 태우는 찬바람이 가득한 영선과 서경 사이에서 분위기를 전환시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기도하고 눈물을 흘리는 서경을 계속해서 다독이는 등 훈훈한 남동생의 면모를 보여줬다.

더불어 공명은 180cm가 넘는 우월한 기럭지와 귀여운 외모를 장착, 비주얼 또한 훈남 포스를 풍기며 첫 방송 만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명은 전작 '화정'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호위무사역할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었다. 이번 작품에선 전작과180도 달라진 풋풋하고 듬직한 '훈대딩', '훈동생'으로 돌아와 드라마 속 마스코트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공명이 연기하는 차태우는 여주인공 차서경(이소연)의남동생이자 밝고 따뜻한 성격을 가진 인물이다. 공명이 출연하는 MBC새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로 오늘밤 8시 55분 2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