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힐링캠프] 이민정, 알몸으로 화장실에 갇힌 사연은?

마치‘폐쇄공포증’처럼 공포감이 엄습해 무서웠다고

  • 입력 2012.01.19 01:11
  • 기자명 남완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월 16일 방송되는 SBS 토크쇼 [힐링캠프]에는 배우 이민정이 출연, 충격적인 여행담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기적인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민정은 학창시절 떠난 유럽여행 중 알몸으로 화장실에 갇힌 적이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마치‘폐쇄공포증’처럼 공포감이 엄습해 무서웠다고 당시 상황을 고백한 이민정은 ‘여행 내내 영어를 가장 길게 한 순간이 바로 그 때였다!’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는데. 알몸으로 화장실에 갇혀 울부짖었던 사건의 내막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또한, 유럽여행 중 마약범들과 함께 1박 2일을 보내야 했던 사연도 공개했는데, 이민정의 유럽여행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1월 16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SBS 토크쇼 [힐링캠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민정, 여신 미모 닮은 어머니 최초 공개!!!오는 1월 16일 방송되는 SBS 토크쇼 [힐링캠프]에는 배우 이민정이 출연, 여신 미모를 쏙~ 빼닮은 어머니를 공개할 예정이다. 빼어난 미모의 어머니가 공개되자 녹화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

이민정의 국보급 미모 역시 어머님을 닮은 것 같다며 녹화 후에도 칭찬일색이었다는 후문. 평소 딸에게 서운했던 적이 있다고 밝히며 깜짝 등장한 이민정의 어머니는 어디서든 똑 부러지는 딸 때문에 구박(?)받았던 사연에 대해 고백했다. 이어 유난히도 성숙했던 이민정의 어린 시절 일화를 폭로하며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 그동안 알려진 적 없었던 이민정의 어린 시절 이야기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또한, 타고난 미모를 입증하는 이민정의 어린시절 사진과 생활통지표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는데, ‘모태미녀’이민정의 모든 것이 공개되는 SBS 토크쇼 [힐링캠프]는 1월 16일 월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1월 16일 방송되는 SBS 토크쇼 [힐링캠프]에는 여신 같은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민정이 출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깐깐한 여배우 이미지와는 달리‘평소 포장마차를 좋아한다’고 밝힌 이민정은 녹화 내내 소탈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하지만, MC들과 함께한 힐링게임에서 만큼은 MC한혜진과 신경전을 벌이며 무서운 승부욕을 보였다는 후문. 또한 이민정은 이른바‘강남 5대 얼짱 사건’때문에 위경련으로 병원에 입원한 적도 있다고 고백했는데...자세한 사연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이 외에도 이민정은 부모님께 보내는 눈물의 영상 편지와 수준급 노래실력 등을 공개했는데. 그녀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SBS [힐링캠프 - 이민정 편]은 1월 16일 월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