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 앨범 ‘레인보우 신드롬 – Part.1’ 중 재경-승아-윤혜-현영 사진 공개

  • 입력 2013.02.06 11:09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인보우가 ‘스윗 파티걸’로 변신한 4명의 재킷이미지를 선 공개했다.레인보우는 6일 오전, 포털 음악사이트 ‘네이버 뮤직’을 통해 첫 정규앨범 ‘레인보우 신드롬(Rainbow Syndrome)’ 의 일부 앨범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 된 멤버들은 재경, 승아, 윤혜, 현영까지 총 4명으로, 섹시한 티져 이미지와는 다른 느낌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번 앨범 이미지는 ‘스윗 파티걸’이라는 메인 테마 속에서 레인보우 멤버들이 여러 가지 모습으로 발렌타인 파티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맏언니인 재경과 윤혜는 붉은 풍선과 하이힐, 드레스 룸을 배경으로 세련되면서도 도시적인 매력을, 승아와 현영은 컵케이크,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 아기자기한 아이템으로 장난기 넘치면서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약 1년 8개월 만에 컴백하는 레인보우의 첫 정규앨범 ‘레인보우 신드롬(Rainbow Syndrome) – Part.1’은 레인보우의 변화무쌍한 음악적 변신을 선보이기 위해 두 개의 파트로 나눠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서는 밝고 건강하면서 귀여운 매력들을 담아 낼 예정이다. 이들은 추가로 7일 오전, 우리, 지숙, 노을의 앨범 이미지와 단체컷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레인보우는 오는 13일, 홍대 브이홀(V-Hall)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약 1년 8개월 만에 국내무대로 컴백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