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육성재, 무스탕 하나만으로 스타일 완성..'TBJ 레더 트리밍 무스탕 출시!!'

  • 입력 2015.11.06 11:21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캐주얼 브랜드 티비제이(TBJ)가 인조 퍼와 레더 트리밍으로 겨울 패션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레더 트리밍 무스탕’을 출시한다.

‘레더 트리밍 무스탕’은 인조 퍼 내피가 몸을 따뜻하게 감싸 보온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가죽으로 디테일을 살려 감각적인 스타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 1종과 여성용 2종으로 출시되어 남녀 모두 세련된 겨울 패션을 완성 할 수 있다.

인기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와 이민혁이 착용한 남성용 ‘레더 트리밍 무스탕’은 라이더 스타일로 내피에 인조 퍼를 전체 본딩해 겨울철 아우터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보온성을 높였다. 또한 전면 포켓은 인조 가죽 패치로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더했다.

여성용 제품은 오버핏 라이더 스타일과 롱기장의 코트형 스타일 두 가지다.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오버핏 라이더 스타일은 허리 벨트를 매치해 시크한 감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겨울철 매서운 칼바람에도 끄떡없는 롱기장의 코트형 스타일도 함께 출시했다. 실루엣은 깔끔하게 유지하면서도 소매와 밑단을 재단한 상태 그대로 살린 후 마감 처리해 빈티지한 매력을 강조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TBJ ‘레더 트리밍 무스탕’은 TBJ의 F/W컨셉인 ‘Born To Black’에 맞춰 남성용 카키, 여성용 다크 베이지 등 블랙 계열을 중심으로 출시해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TBJ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아우터 하나가 전체적인 스타일을 결정할 만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며 “이번에 새로 출시한 TBJ ‘레더 트리밍 무스탕’으로 올 겨울 세련된 스타일 즐기고,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TBJ 레더 트리밍 무스탕은 전국 TBJ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