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A.P 12일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원샷’ 보컬라인 대현 + 영재 자켓 공개.

  • 입력 2013.02.06 10:34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의 컴백을 예고한 B.A.P(비에이피)가 보컬라인 대현과 영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일 B.A.P의 두 번째 미니앨범인 ‘원샷’의 음원 공개에 앞서 어제 B.A.P의 맏형라인 방용국과 힘찬에 이어 오늘은 나이 서열상으로 중간이자 보컬라인으로 통칭되는 대현과 영재의 “쎈캐” 이미지를 공개했다.

시크릿의 히트곡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사랑은 무브’, ‘포이즌'과 B.A.P의 ‘워리어’, ‘파워’ 등을 작곡하며 업계 최고의 마이더스 계열에 합류한 강지원, 김기범 콤비가 작업한 것으로 알려진 ‘원샷’은 이미 선공개된 감성힙합 ‘빗소리’와는 정반대의 “현실적이고 진지한 의미를 부여한 강렬한 B.A.P만의 장르”로 밝혀져 더욱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특히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원샷’은 “B.A.P의, B.A.P에 의한, B.A.P를 위한 곡”이라고 전하며 “1년 전 ‘워리어’로 등장했던 금발의 여섯 전사에 마음을 빼앗긴 이들이라면 이 노래의 무게감에 환호할 것이고, ‘대박사건’과 ‘하지마’로 이들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했던 이들이라면 이 노래의 강렬함에 마음을 빼앗길 것이다.”라고 덧붙이며 자부심을 표출했다.

총 5개의 곡으로 구성된 B.A.P의 두 번째 미니앨범 ‘원샷’의 음원과 동명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며 이에 앞서 오는 8일 정오에는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