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워너비 아미, 웹드라마 ‘맛있는 연애’로 연기 데뷔..'문가영의 절친 진주역'

  • 입력 2015.11.02 20:33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워너비의 아미가 웹드라마 ‘맛있는 연애’로 연기자 데뷔를 알렸다.

아미는 2일 오후 2시 CGV 여의도 비지니스관에서 열린 웹드라마 ‘맛있는 연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연기자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

소속 걸그룹 워너비의 축하공연으로 문을 연 제작발표회에서 아미는 “작은 역할로 보여질지 모르지만 아직 부족한 제게 연기라는 기회가 온 것에 감사하게 생각하며 최선을 다했다. 가수로서 이제 막 데뷔한 신인이지만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고 이제 겨우 그 첫 발을 뗐다”며 첫 연기 도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맛있는 연애’는 유명한 셰프인 성준 (B1A4 공찬)이 각각 연하녀(문가영)와 동갑녀(김희정), 연상녀(김유미)와의 만남을 통해 연애와 요리 사이에 재미난 공통점을 따뜻하고 감성적인 영상으로 담은 웹드라마다. 아미는 이 작품에서 B1A4 공찬과 문가영의 절친한 친구 진주 역할을 맡았다.

한편 지난 데뷔 때 차별화된 콘셉트로 주목 받았던 걸그룹 워너비는 11월 둘째 주 2집 디지털 싱글 ‘손들어’ 발매와 함께 컴백 활동을 가질 예정이다.

멤버 아미가 웹드라마 ‘맛있는 연애’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게 된 이경석 감독이 이번 워너비의 새 디지털 싱글 ‘손들어’의 뮤직비디오를 연출, 제작했다. 이경석 감독 측은 “워너비만이 갖고 있는 특별한 매력을 부각시키고 싶었다. 기존 뮤직비디오와 다른 감각 있는 연출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