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아걸, 새 앨범 'Basic' 1차 프리뷰 공개..'역대급 컴백 예고!'

  • 입력 2015.10.30 21:03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새 앨범의 1차 프리뷰 비디오(preview video)를 공개했다.

브아걸 소속사 에이팝(APOP)은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11월 5일 발매되는 브아걸의 새 앨범 ‘베이직(Basic)’의 프리뷰 비디오 ‘아이스크림의 시간’을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프리뷰 비디오에는 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아이스크림의 시간'의 일부 멜로디가 흘러나온다. 발랄한 분위기의 멜로디 속 제아의 그루브한 파워 보컬로 브아걸의 압도적 존재감을 자랑했다.

영상 속 네 멤버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각 멤버 이름의 이니셜인 ‘G-N-M-J’라고 적힌 층에서 가인, 나르샤, 미료, 제아가 차례로 엘리베이터에 올라타 기싸움을 펼치듯 서로를 경계한다.

올 블랙 의상의 네 멤버가 다다른 층은 정규 6집의 앨범명이기도 한 ‘베이직’이며, 엘리베이터의 문이 열림과 동시에 네 멤버가 사라져 버리면서 본격적인 앨범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브아걸은 ‘아이스크림의 시간’ 프리뷰 비디오 공개와 함께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미료는 "'아이스크림의 시간’은 프라이머리와 작업한 곡”이라며 곡에 대한 정보를 일부 공개했다.

가인은 영상 속 자신의 모습에 대해 “레옹이 콘셉트였지만 뮤직비디오 감독님은 자이언티 같다고 했다”며 촬영 에피소드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아는 "’아이스크림의 시간’ 프리뷰 뿐만 아니라 이후에 나올 이슈들도 매우 신선하다. 무한 관심 부탁드린다."며 추후 공개될 콘텐츠들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한껏 안겨주었다.

특히 방송 말미에는 6집 앨범 발매 전날인 4일, 브아걸의 ‘뮤직토크’를 개최해 팬들을 초대하고,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 할 것이라고 밝혀 팬들의 환호를 끌어내기도 했다.

브아걸은 카리스마와 순수의 상반된 두 가지 버전의 컴백 이미지 티저, 슈뢰딩거의 방정식으로 정규 6집 앨범명 'Basic'을, 의미심장한 코드를 이용한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데 이어, 신비감이 넘치는 첫 프리뷰 비디오를 통해 컴백 앨범의 콘셉트에 대한 예측 자체를 불허하고 있다.

또한, 컴백을 일주일 앞둔 현재까지 공개된 여러가지의 힌트들로 2년 4개월 만에 발표되는 정규 6집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은 극에 달하고 있다.

한편, ‘러브(L.O.V.E)’, ‘아브라카다브라(Abracadabra)’, '식스센스(Sixth Sense)’ 등 브아걸의 대표 히트곡을 함께 작업했던 조영철 프로듀서와 다시 한번 작업하게 된 브아걸의 정규 6집 ‘베이직’은 오는 11월 5일 0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