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름다운 당신] 공명, '훈대딩' 차태우 첫 촬영 공개

  • 입력 2015.10.30 08:2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MBC 새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상훈)'에서 ‘훈대딩’ 차태우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의 공명의 첫 촬영 모습이 공개됐다.

첫 촬영 사진 속에서 공명은 웨이브 헤어와 깔끔한 니트패션으로 풋풋함을 연출하며 취향저격의 '훈대딩'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더불어 상큼한 꽃미소와 함께 브이를 그리는 모습에선 극중에서 가족들의 사랑을 받는 귀여운 막내 차태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특히 이날 현장에서 공명은 촬영장의 막내답게 밝고 예의 바른 모습으로 첫 촬영부터 스태프들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 또한 전작 ‘화정’ 속 상남자 호위무사와는 180도 다른 분위기로 돌아온 공명의 비주얼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공명이 연기하는 차태우는 여주인공 차서경(이소연)의 남동생이자 밝고 따뜻한 성격을 가진 인물이다. 극중 대학교 1학년생인 차태우는 가족들의 든든하고 귀여운 막내 아들이자 열심히 알바전선에 뛰어들어 어디서나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건강한 청년으로 극의 마스코트 같은 존재가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MBC 새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다. 공명과 함께 배우 이소연, 강은탁, 서도영, 박근형, 정애리, 문희경 등이 캐스팅되어 촬영에 돌입했으며 오는 11월 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