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성훈, 국내 팬미팅 성료! 특급 팬 서비스에 감동 물결

  • 입력 2015.10.27 09:24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배우 성훈이 국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최근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KBS '우리동네 예체능' 수영편을 통해 상남자의 면모를 여지없이 드러낸 성훈이 지난 24일(토) 서울 팬미팅 ‘SUNG HOON SPECIAL EVENT’를 개최,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서울 중구 ‘NH아트홀’에서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국내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일본, 중국, 독일 등 해외 팬들의 발걸음까지 이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성훈은 오랜만에 만난 팬들을 위해 핸드메이드 캔들은 물론 추첨을 통해 애장품를 전하는 이벤트로 장내를 더욱 후끈하게 만들었다.

또한 성훈은 자신이 직접 참여한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OST ‘쉬운게 없구나’를 열창해 또 한 번 여심을 설레게 했다고. 더욱이 그는 팬미팅이 끝난 뒤에도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현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고마움의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성훈은 이번 팬미팅 준비에 열의를 보이며 팬들과의 만남을 고대해왔다. 아껴주시는 팬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성훈은 KBS ‘발칙하게 고고’ 후속작인 KBS ‘오마이비너스’ 준성 역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이에 현재 촬영에 한창인 그가 어떠한 연기 변신으로 팬들 앞에 설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