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김사랑, 화보도 영화처럼! 눈부신 고혹미 '시선강탈'

  • 입력 2015.10.23 09:44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프랑스를 대표하는 패션 하우스 랑방의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에서 변함없는 외모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선보인 김사랑의 모습을 담은 FW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김사랑은 페미닌한 감성을 바탕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가을 인기 컬러인 버건디 에르떼 클러치와 레디언트 라인의 메쉬 클러치를 든 이번 화보에서는 로맨스 영화 속 여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분위기로 김사랑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에 소개된 랑방컬렉션 화보에서는 우아한 가을여성의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보여줌과 동시에 2015FW 가방 트랜드인 미니백을 비롯해 파이톤 가죽문양의 트루아 숄더백, 광택감이 돋보이는 클레르 클러치백 등 여성들이 원하는 최신 가방 트랜드를 담고 있다. 특히 가을을 대표하는 잇백 트랜드로 떠오른 버건디 컬러의 에르떼 클러치의 경우 부드러운 카프소재와 메탈릭 프레임을 포인트로 랑방컬렉션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제품으로써 많은 셀러브리티와 패션 피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김사랑의 우아한 분위기가 담긴 랑방컬렉션 화보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