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라마스페셜 [짝퉁패밀리] 이하나-이학주-박종환, 오순도순 대본 열공

  • 입력 2015.10.22 09:28
  • 기자명 최성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최성윤 기자] '짝퉁패밀리' 이하나, 이학주, 박종환의 오순도순 대본 열공에 빠진 모습이 공개됐다.

KBS 2TV 드라마스페셜 2015 시즌3의 첫 작품 ‘짝퉁패밀리’(극본 손세린, 연출 안준용) 제작진은 22일 이하나(은수 역), 이학주(민수 역), 박종환(영진 역)이 함께 다정하게 대본을 보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나, 이학주, 박종환은 함께 대본을 보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이학주와 박종환은 벤치에 앉은 이하나 옆에 선 채 허리를 굽혀 대본을 내려다보고 있어 홍일점인 이하나를 배려하는 모습이 이하나의 선한 미소와 더불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극중 이학주는 이하나의 의붓동생으로 그녀에게는 짐처럼 느껴지는 존재이며, 앙숙 같은 애증남매이지만 공개된 사진 속 모습은 다정한 애정남매 같은 반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날은 이 둘의 갈등이 최고조에 달하는 장면으로 촬영 중에는 팽팽한 긴장감이 주변을 서늘하게 할 정도였지만, 카메라 밖에서는 친남매 이상으로 서로를 챙겨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

‘짝퉁패밀리’는 엄마빚, 아빠빚을 갚으며 새파란 청춘을 다 보내고 이제는 청춘이라고 하기엔 멋쩍은 36살 은수가 아버지가 다른 어린 동생을 떠맡게 된 상황에 처하자, ‘여자 사람’으로서의 삶과 가족을 위한 삶 사이에서 고민하는 이야기다.

관성에서 벗어나 도전정신으로 무장한 고품격 드라마의 산실, KBS의 드라마스페셜 2015 시즌3 ‘짝퉁패밀리’는 오는 24일(토요일) 밤 11시50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