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슬리피, 신곡 '기분탓' 엠넷 실시간 종합 차트 1위..'긍정의 힘 통했다!'

  • 입력 2015.10.21 21:49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슬리피의 첫 번째 솔로싱글 ‘F/W’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일 정오 공개된 타이틀 곡 ‘기분탓’은 각종 음원차트에 안정적 진입 후 Mnet 실시간 종합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슬리피와 백아연, 좀처럼 예상하기 힘든 조합이 만나 듣기만 해도 콧노래가 나오는 ‘기분탓’이 완성됐다. 도입부에 울리는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 슬리피의 감각적인 랩핑과 여성 보컬 백아연의 청량한 음색이 어우러져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

수록곡 ‘이태원역 2번출구’ 역시 요즘 같은 가을날 가볍게 듣기 좋은 노래다. 집 근처 이태원에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는 내용으로, 실제 슬리피와 과거 힙합크루 ‘지기펠라즈’ 시절부터 두터운 친분을 유지해온 베이식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현실감을 더했다.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한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인 프라이머리가 전체 프로듀싱에 나선 ‘F/W’ 전곡은 현재 각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태원, 가로수길, 인천 송도 등지에서 촬영된 ‘기분탓’ 뮤직비디오는 TS 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https://www.youtube.com/user/TSENT2008)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