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린이 물사마귀 잡는 ‘닥터미네랄’ 천연보습제 인기

  • 입력 2013.01.26 09:34
  • 기자명 박문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이 되면 기온이 떨어지고 공기가 건조한 탓에 혹사당하는 피부는 더욱 건조해져 각질이 일고 거칠어진다. 물사마귀라는 피부트러블을 가진 사람들에게 이처럼 특히 건조한 겨울철이 힘들어지는 이유다. 특히 어린이들의 경우, 아토피가 있으면 피부면역력이 떨어져 피부장벽이 약해진 데다 가려움이 심해 긁기 때문에 물사마귀가 생기기도 쉽고 번지는 속도도 빠르다.

어린이나 유아들에게 ‘물사마귀’가 생기면 엄마들의 고민은 이만저만 아니다. 처음 한 두 개로 시작해 대수롭지않게 생각하다보면 급속도로 번지는데 이를 잘못 관리하면 고통은 고통대로 받고, 재발하거나 흉터도 남으며, 경제적인 부담도 만만치 않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물사마귀는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되는 사마귀의 일종으로, 모양은 3~6mm 정도의 크기로 반구형의 작은 뾰루지 모양에 물집이 잡혀 중앙 부위가 움푹 들어간 것이 특징적이다. 물사마귀는 주로 몸통, 겨드랑이, 팔, 다리 등에 접히는 부위에 많이 발생하고 얼굴이나 배, 등 부위 등 몸 어디에서든지 생길 수 있다.

물사마귀를 강제로 짜는 것은 아이를 고문하는 것과 같다. 물사마귀는 특별한 해결방법이 없어 병원을 찾아도 하나씩 짜는 것이 전부다. 이는 고문 이상의 고통이 뒤따르기 때문에 오히려 놔두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또한 짜낸 후에도 대부분 재발하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바이러스성 사마귀에는 몸과 피부의 면역력을 강화하고 좋은 보습제를 선택해 피부를 건강하게 하라고 조언한다.

몸이 건강하면 감기에 걸리지 않듯, 피부도 건강하면 물사마귀 발 못 붙여

물사마귀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피부트러블은 피부면역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보습제만 제대로 선택해도 스스로 물리칠 수 있다. 피부건강을 생각하는 천연 미네랄화장품의 선도기업 미네랄바이오(대표 이수구, www.mineralbio.co.kr)의 브랜드인 닥터미네랄 인터넷 사이트에는 생생한 체험후기만 2500건이 넘어서고 있어 품질과 효과는 이미 입증되고 있다. 이미 10,000명이 넘는 엄마들이 사랑하는 자녀들의 물사마귀 걱정을 덜었다는 후문이다.

물사마귀 보습제의 핵심제품 닥터미네랄 스프레이

특히 베스트셀러 상품이자 천연스킨 ‘닥터미네랄 스프레이 오리지널’은 천연미네랄과 식물성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건강성을 높이고, 피부 속의 천연보습인자(NMF)를 활성화시켜 피부를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물사마귀에서 아토피, 가려움, 햇빛알레르기, 여드름, 지루성피부 등에 이르기까지 고질적이고 만성적인 악성피부에 탁월한 핵심제품이다.

상담센터 정은경 과장은 “물사마귀 같은 자녀의 피부트러블로 고통 받는 엄마들을 위로하며, 피부가 튼튼하고 건강해지도록 도와주는 고농도 천연미네랄 피부영양보습제인 닥터미네랄을 선택하여 피부건강으로 마음까지 힐링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