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림학교] 홍지민 합류! 이문식과 이색 커플 호흡

  • 입력 2015.10.20 08:14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복면가왕’에서 역대급 흥녀 '네가 가라 하와이'로 최고의 화제를 모았던 배우 홍지민이 KBS 미니시리즈 ‘무림학교’로 2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홍지민은 KBS 글로벌 킬러 콘텐츠 대기획 드라마 ‘무림학교’(극본 김현희, 양진아 연출 이소연,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심순덕(서예지)의 옆집에 사는 과부 고방덕 역으로 분할 예정. 그녀는 색기 넘치는 말과 행동으로 순덕의 어리숙한 아버지 심봉산(이문식)에게는 치근덕대고, 아버지 몰래 무림학교에 다니고 있다는 비밀을 지켜주는 대가로 순덕에게는 ‘삥’을 뜯어 생계를 유지하는 묘한 관계를 그리게 된다. 

최근 '복면가왕'에서는 물론 뮤지컬 '신데렐라'에서 요정할머니로 분한 홍지민은 ‘무림학교’에서는 개성 넘치는 방덕 역할을 맡아 극의 활력을 불어넣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보인다. 특히 그녀가 유혹의 손길을 뻗는 이문식과의 독특한 커플 호흡이 특별한 재미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작진은 “홍지민이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대단한 열의를 가지고 있다. 색기 넘치는 말과 행동이 몸에 밴 방덕 역할로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녀가 유혹하는 봉산은 반전이 있는 남자다. 따라서 이들 커플의 로맨스도 20대 청춘들의 로맨스 못지않게 극적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는 특별한 인생 교육을 깨우쳐가는 과정을 그릴 글로벌 청춘액션드라마 ‘무림학교’. 사전 단계에서부터 전세계 시청자들을 타깃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문화를 교류할 수 있는 글로벌 경쟁력 강화 전략으로 기획됐다. ‘동안미녀’, ‘총리와 나’, ‘드라마스페셜 - 당신의 누아르’ 등의 이소연 PD가 연출을 맡는다. 2016년 1월 월화드라마로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