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이하늬, 내추럴 겨울 스타링일 제안 '겨울에도 사랑스럽게'

  • 입력 2015.10.15 14:12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배우 이하늬의 겨울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도시적인 외모와 우아한 아름다움은 물론 완벽한 몸매를 돋보 이게 하는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이하늬. 지난 8월 와이앤케이(Y&Kei)의 론칭과 함께 뮤즈로 발탁돼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화보를 보여줬다면, 이번 2015 겨울 광고 캠페인에서 이하늬는 사랑스럽고 내추럴한 아름다움이 부각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15일 공개된 광고컷 속 이하늬는 러블리, 내추럴, 시크를 자유 자재로 넘나드는 스타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인 울 트렌치 코트를 활용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니트웨어를 활용해 편안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드러냈다.

광고컷 속 이하늬의 울 트렌치코트는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도시 감각을 뽐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팬츠, 원피스,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매치 할 수 있어 활용도 높은 멋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니트 역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은 물론 시크한 스타일까지 모든 코디 에 용이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이하늬는 촬영 내내 사랑스럽고 내추럴한 감성의 표정연기와 우아한 포즈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인기 프로그램 ‘겟잇뷰티’의 MC로 많은 여성들의 뷰티멘토로 활동 중인 이하늬는 이번 겨울 화보를 통해 ‘패션멘토’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편 와이앤케이(Y&Kei)는 SK네트웍스에서 론칭한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로 론칭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하며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광고컷 속 이하늬의 울 트렌치코트, 니트웨어 등 다양한 겨울 패션 아이템은 오는 10월 17일 첫 론칭하며 CJ오쇼핑과 SK패션몰(www.skfashion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