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객주 2015] 박은혜, "모두가 행복한 촬영장은 오랜만"

  • 입력 2015.10.15 13:32
  • 기자명 박현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현철 기자] 배우 박은혜가 장혁, 유오성, 이덕화와 함께한 투샷을 공개하며 연기의 신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소감을 전했다.

박은혜는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장사의 신-객주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 여출 김종선)에서 천소례 역으로 열연 중. 복수를 위해 죽어가는 동생까지 버리고 원수의 비첩이 된 기구한 운명의 여인이다. 결점을 찾아보기 힘든 완벽한 연기력으로 신스틸러에 등극,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박은혜는 자신의 트위터(@eunhye0221)에 극중 동생 천봉삼 역의 배우 장혁과 함께 한 사진을 게시했다. 이와 함께 “98년 영화 짱으로 인연이 시작되어 17년 만에 한 작품을 하게 되었다. 둘 다 어른이 되었고 연인에서 이번에는 오누이다”라며 장혁과 오래된 인연을 소개하기도 했다.

또한 길소개 역의 배우 유오성, 김보현 역의 김규철과 함께 한 사진도 공개했다. 이어 “‘장사의 신’에는 연기의 신들이 총출동하셔서 촬영 때 마다 공연을 보는 것 같아. 이분들과 대사 한마디라도 할 수 있음에 나는 너무 행복하다. 모두가 행복한 촬영장은 오랜만이다”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명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날들에 대한 행복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14일 ‘장사의 신-객주 2015’ 7회분에서는 생이별한 채 서로를 찾아 헤매는 천소례와 천봉삼 남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천봉삼을 찾지 못해 동생의 이름을 부르며 오열했던 천소례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고 앞으로도 순탄치 않을 운명을 예고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