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BC 새 일일 [아름다운 당신] 이소연-강은탁-서도영, '삼각' 주연 확정!

  • 입력 2015.10.08 09:0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이소연-강은탁-서도영이 MBC 새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상훈) 출연을 최종 확정지었다.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상훈)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로, 가장 아프고 힘든 순간에도 곁을 지켜주는 가족이라는 작고도 큰 울타리 안에서 사랑과 용기, 치유와 구원을 배워가는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다.

이소연-강은탁-서도영은 드라마 내 젊은 세대의 멜로에서 삼각 러브라인을 펼치며 풍성한 스토리를 이어간다. 서경(이소연)-진형(강은탁)-성준(서도영)의 사랑 이야기는 결혼과 이혼을 통해 만나게 되는 삶에 대한 성찰과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험난하고도 달콤한 여정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먼저 이소연은 2002년 영화 '하얀 방'으로 데뷔, 드라마 '천사의 유혹'(2009)에서 주인공 ‘주아란’을 연기하며 본격적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이후 ‘동이’(2010) 의 장희빈 역, ‘가족의 탄생’ (2012) 이수정 역, 달래 된, 장국(2014) ‘장달래’역 등 이소연 특유의 자연스럽고 진정성있는 연기로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소연은 딸이 있는 이혼녀로 생계를 꾸리기 위해 라디오 음악 프로그램 구성 작가로 일하는 차서경을 연기한다. 이 후 그녀의 감성이 담긴 글로 프로그램이 성공하고 인정받는 작가가 되지만 당당하고 솔직한 성격 때문에 씨크하고 나쁜 남자 하진형(강은탁) PD와 끊임없이 싸우며 일하게 된다.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에게 이끌려 사랑하게 되지만 끝없는 장애를 만나 순탄치 않은 사랑을 이어간다.

2006년 ‘주몽’으로 데뷔한 강은탁은 ‘압구정 백야’(2014)에서 장화엄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강은탁은 조각 같은 얼굴과 무심하고 시크한 차도남을 연기해 스타성과 안정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강은탁은 ‘압구정 백야’ 의 방송사 TV PD에 이어 ‘아름다운 당신’에서는 라디오 음악 프로 PD이자 재벌2세 하진형으로 분한다. 하진형은 씨크하고 상대방에 대한 배려 따위는 없는 캐릭터. 나쁜 남자 진형은 이혼녀에 애기 엄마인 서경(이소연)에게 처음으로 사랑을 느끼지만 그 사랑에는 너무 많은 것을 지불해야 하는 고통과 아픔이 따른다.

첫 공식 데뷔작 '봄의 왈츠'(2004)에서 주연을 맡으며 혜성같이 등장한 서도영은 '친구, 우리들의 전설‘(2009) 가시꽃(2014) 황홀한 이웃(2015)등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도영은 미국에서 의대를 졸업한 수재 김성준을 연기한다. 성준은 아버지가 암으로 돌아가셔서 모든 것을 정리하고, 귀국하는 공항에서 만삭의 임산부 서경(이소연)과 첫 대면하게 된다. 우연하게 서경과 엮인 성준은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서경을 사랑하게 되지만 진형의 존재로 쓰라린 아픔을 겪는다.

한편 ‘아름다운 당신’은 엄마와 딸로 대표되는 영원한 내 편인 가족 이야기, 누구나 마음에 품고 사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지쳐 집에 돌아온 당신을 따뜻하게 안아주며 잔잔한 울림과 깊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