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애, 심플하고 수수하게 꾸민듯 꾸미지 않은 듯한 스타일 여심 사로잡아

  • 입력 2013.01.18 12:22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상우의 등근육, 손태영의 까메오 출연 등으로 드라마 ‘야왕’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것은 평소 ‘드레수애’라는 닉네임까지 가지고 있는 수애의 스타일 변신이다. 가난에서 벗어나 퍼스트 레이디를 꿈꾸는 주다해 역을 맡은 수애의 스타일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알아보자.

1. 모노톤의 감성 변신 ‘수수수애’



 

 

 

 

 

 

 



드라마 첫 회가 방영하면서 수애는 영부인으로 등장해 그녀만의 기품있는 자태를 아주 잘 보여주었다. 하지만 드라마 전개가 과거로 돌아가면서 그녀의 스타일 또한 처음과는 많이 달라지는데, 첫번째 스타일의 수애 모습은 처음 보여준 영부인의 모습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포근해 보이는 베이지 톤의 니트와 클럽모나코(CLUB MONACO) 오버사이즈코트를 착용하여 차분하고 포근하면서 수수한 느낌을 연출하였다. 또한 헤어스타일도 단발로 바꾸어 극중의 느낌을 한층 더 살렸다.

2. 카디건과 후드 코트의 단아한 조화
그리고 두번째 스타일은 하트무늬 카디건을 착용하여 극중 권상우와의 러브라인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수애의 러블리한 모습을 엿볼 수 있었으며, 이 위에 후드가 달린 코트를 착용함으로써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수수함까지 함께 연출 할 수 있었다. 카디건과 후드 코트는 프랑스 대표 캐주얼 브랜드 아페세(A.P.C.)로 극중 수애의 수수함을 표현하는데 한 몫하였다.

처음 등장했던 기품있고 우아한 스타일에서 내추럴하면서 단아한 스타일로 변신한 그녀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제 ‘드레수애’가 아니라 ‘수수수애’다.”, “수수한 모습도 잘 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