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유, 오는 17일 청주서 '유니온베이' 팬사인회 개최

  • 입력 2015.10.06 09:13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캐주얼 브랜드 유니온베이(www.unionbay.co.kr)가 오는 10월 17일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청주 성안점에서 개최한다.

유니온베이 겨울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팬사인회는 아이유와 함께한 새로운 시즌 아이템들을 공개하는 자리와 함께 청주지역의 팬들과 소비자들을 가깝게 만나게 될 자리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유니온베이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를 통해 유니온베이와 전속모델 아이유에게 주신 많은 관심과 애정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잇는 기회를 많이 만들겠다”고 전했다.

유니온베이 아이유 팬사인회 응모권 참여는 청주 유니온베이 대리점(청주 성안점, 서청주점, 청주 수곡점, 청주분평3점) 4개점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동시에 진행되며 당일 팬사인회는 청주 성안점에서 개최된다. 응모 기간은 10월 6일부터 13일까지 8일간으로 참가자중 100명을 추첨해 개별 문자로 공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unionbay.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unionbay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