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인가수 "이환희"의 타이틀곡 ‘먼로스 힐’(Monroe's heel)이 공개됐다

  • 입력 2013.01.17 11:34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대형 솔로 가수의 탄생을 예고한 이환희의 디지털싱글 타이틀곡 ‘먼로스 힐’(Monroe's heel)이 공개됐다.1월 17일 낮 12시 엠넷닷컴, 멜론,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일제히 공개된 ‘먼로스 힐’은 작곡가 김건우의 곡으로 마릴린 먼로가 섹시한 매력을 강조하기 위해 하이힐 한 쪽을 0.6cm를 잘라낸 이야기를 소재로 삼았다.

반복되는 가사와 스탈리시한 비트위에 기타와 신스(Synth) 사운드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요즘 여성들의 도도하고 당당함을 나타내며 이환희의 섹시 카리스마와 조화를 이룬다.지난해 데뷔 타이틀곡 ‘비밀’은 청순한 보이스를 선보인 반면 이환희는 2013년 새 활동을 통해 댄스가수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신곡 ‘먼로스 힐’에 대한 가요팬들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환희는 15일 서울 청담동 비하이브에서 열린 쇼케이스를 통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여 ‘제2의 이효리’ ‘솔로 여신’ 등이 별명이 붙으며 취재진들과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꼈으며 TVN ‘코미디빅리그’ 졸탄팀으로 활동중인 개그맨 한현민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쇼케이스에는 울산 KBS 어린이합창단 활동 시절과 SM 노래짱대회 1위 영상이 오프닝을 장식해 눈길을 끌었다. 이환희는 ‘먼로스 힐’을 비롯해 ‘온리 원’(Only one), ‘워크 어웨이’(Walk away) 등의 노래를 부르며 가창력과 댄스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환희의 쇼케이스 개최 소식은 온라인을 통해 전해지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한편 이환희는 17일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