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손예진, '리즈'는 계속된다

  • 입력 2015.10.05 11:03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배우 손예진이 리즈 시절을 뛰어넘는 미모로 돌아왔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제이룩(JLOOK)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친근한 매력까지 보여주고 있는 손예진과 함께 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야외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여배우다운 깊고 풍부한 표정을 연출한 손예진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투명 메이크업으로 특유의 맑은 느낌을 강조했다. 여기에 화이트 앙고라 스웨터와 레드 컬러 톱을 레이어드 한 여성스러운 분위기와 관능적인 퍼 미니 드레스로 상반된 매력까지 보여줬다. 12년 전 영화 <클래식>에서 보여줬던 순수하고 청초한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소녀 같은 얼굴과 성숙한 이미지를 넘나들며 여전한 미모를 드러낸 모습이다.

이날 손예진은 화이트 스웨터를 입은 자신을 보고 ‘저 통통한 하얀 곰 같지 않나요’하며 쑥스러워했지만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은 변함없는 아름다움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손예진이 화보에서 착용한 의상과 가방 모두 펜디의 2015 F/W 컬렉션으로 알려지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손예진은 김주혁과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영화 <행복이 가득한 집>과 중국 배우 진백림과 함께 한 한중 합작 영화 <나쁜놈은 반드시 죽는다>로 올 하반기 스크린 복귀를 앞두고 있다. 더 자세한 화보는 제이룩 매거진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