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려한 유혹] 최강희, 만삭부터 출산까지 스펙터클 연기 열전 '기대'

  • 입력 2015.10.05 07:21
  • 기자명 정영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정영진 기자] '화려한 유혹' 최강희가 리얼한 출산 연기를 그릴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늘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월화 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김상협 김희원) 에서 상위 1% 상류 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해 소용돌이 치는 운명에 빠진 여인 신은수 역을 맡은 최강희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 됐다.

공개된 사진 속 최강희는 병원에서 환자복을 입은 채 수술대 위에 누워있다. 다른 사진에는 병실에서 극중 엄마로 등장하는 김미경(최강자 역)이 출산한 아기를 안고 최강희에게 보여주고 있다.

이 장면에서 출산의 진통을 진짜 겪은 산모처럼 침대에 누워 아기를 바라보는 눈빛 속에 깊은 모성애가 보였다. 사진만 바라봐도 힘든 출산의 고통이 느껴지는 듯 생생한 촬영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했다.

극중 신은수의 출산 장면은 첫 방송 본격 전개와 함께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는 중요한 장면이다. 최강희는 첫 방송에서 만삭부터 출산까지 스펙터클 연기 열전을 펼친다. 드라마 초반에 임신과 출산 연기를 해야 하는 역할이어서 부담감이 컸을 텐데 출산 연기에 사력을 다했다는 평.

이날 촬영장에서 최강희는 굉장한 집중력을 선보이며 고통스러운 신음소리를 연기했다. 놀라운 몰입도와 상황을 이끄는 리얼한 출산연기를 펼쳐 현장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로코퀸 여배우 최강희의 ‘엄마’ 연기는 그 동안 어디에서 본적 없었던 역할로 최강희만의 신선한 캐릭터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제작진은 “프로 연기자답게 실감나는 열연을 펼쳤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여배우로서 소화 하기 쉽지 않은 연기들에 도전하는 최강희의 연기열정이 빛을 발할 것 같다 최강희 재발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최강희, 주상욱, 정진영, 차예련, 김새론, 남주혁 주연의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오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