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걸 그룹 BP POP, 상큼발랄 ‘TODAY’로 ‘위풍당당’ 출사표!

  • 입력 2013.01.16 12:10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걸 그룹 ‘BP POP’이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5인조 걸 그룹 ‘BP POP’은 1월 16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TODAY’를 발표한다.
시유, 유진, 인경, 제인, 편지 총 5명의 멤버로 구성된 ‘BP POP’의 이번 타이틀 곡 ‘TODAY’는 상큼하고 발랄한 스위티한 팝 스타일의 곡이며, 방송음악 및 대중가요, 드라마 OST 등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에 있는 프로듀싱 팀 Sync Project의 Pabaki가 프로듀싱 하고, Nikara가 함께 음악 작업에 참여했다.

또한, 에픽하이, co.프로듀싱 및 다이나믹 듀오, 더블K, 프라이머리 등 국내 최정상 힙합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을 한 Mr.Sync가 사운드 디렉팅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TODAY’는 통통 튀는 멜로디와 ‘Today 왠지 내가 예뻐 보여 Today 너만 내게로 오면되…’의 귓가를 사로잡는 가사가 잘 어우러져 누구라도 입가에 맴돌게 만드는 중독성이 강한 곡이다.
이번 타이틀 곡의 뮤직비디오 역시, 깜찍하고 귀여운 군무를 선보이며 다섯 소녀의 생기발랄한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BP POP’의 소속사 비피스토리엔터테인먼트 측은 “2년 반이라는 준비기간을 거쳐 ‘BP POP’이 ‘TODAY’로 이제 막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P POP’은 가요계 데뷔 전부터 이미 대학교 축제에 참석하는 등 비공개 무대 활동을 먼저 시작하며 무대 적응력을 키워왔다. 준비된 신예 걸 그룹 ‘BP POP’은 1월 1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