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려한 유혹] 최강희, 법정에 선 이유는?!

  • 입력 2015.10.03 08:15
  • 기자명 정영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정영진 기자] ‘화려한 유혹’ 배우 최강희가 법정에 섰다.

오는 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김상협 김희원) 측은 3일 변화무쌍한 삶을 살아가는 워킹맘 신은수로 완벽 변신한 최강희(신은수 역)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강희가 죄수복을 입은 채 법정에 섰다. 특히, 주위를 잔뜩 경계하며 분노에 가득 찬 눈빛을 드러낸 최강희는 기존 모습과는 다른 날카로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 최강희는 극중 엄마로 등장하는 김미경(최강자 역)을 뒤로하고 두 손을 싹싹 빌며 눈물로 호소하고 있어 그녀에게 닥친 위기는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최강희는 신은수 역을 맡아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해 소용돌이 치는 운명에 빠진 여인의 삶을 연기할 예정.

이날 촬영은 지난 9월 15일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법정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실제로 최강희는 신은수의 주체할 수 없는 내면의 분노와 슬픔을 생생한 연기와 가슴 절절한 대사로 표현하며 현장에 있던 많은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최강희가 죄수복을 입고 법정에 서게 된 사연은 10월 5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최강희, 주상욱, 정진영, 차예련, 김새론, 남주혁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