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연애세포2] 예정화, '섹시한 경비대장' 특급 카메오 출격!

  • 입력 2015.09.30 09:14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방송인 예정화가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제작 iHQ, 연출 김세훈)' 마지막회 깜짝 카메오로 등장해 환상적인 몸매를 자랑한다.

예정화는 오는 10월 1일 마지막 방송을 앞둔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에서 네비(김유정)을 쫓는 섹시한 경비대장 역할을 맡아 드라마의 결말을 좌우하는 중요한 인물로 활약할 예정이다.

예정화는 잘 알려진 '볼륨깡패'답게 가죽 민소매 재킷에 타이트한 레깅스를 믹스 매치해 쭉 뻗은 각선미와 함께 살짝 드러난 허리라인으로 글래머러스한 완벽 8등신 몸매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검은색 보잉 선글라스를 착용해 마치 할리우드 영화 속의 섹시한 여자 보디가드를 보는 듯한 느낌을 들게 했다.

뿐만 아니라 예정화는 카메오임에도 불구하고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김유정과 동선을 맞춰보고 진지한 태도로 모니터링를 하는 등 열성적인 태도로 촬영에 임하며 남다른 연기 열정을 보였고 특유의 매력적인 경상도 억양이 섞인 말투로 촬영 내내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도 톡톡히 해냈다는 전언이다.

한편, 12부작 연애유발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는 지난 14일 첫 방송 이후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lovecell2)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오늘에서 내일로 넘어가는 0시에 마지막 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