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가딘미디어, 잇단 흥행성공 '눈길'

  • 입력 2015.09.30 08:49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올 여름, 밀당 로맨스 열풍을 몰고 온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를 제작한 가딘미디어가 흥행 신화를 이어가고 있어 화제다.

가딘미디어가 최근에 선보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가 주인공들의 미세한 감정들을 리얼하게 그려낸 것은 물론 개성 넘치는 CG효과 등으로 2040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자 기존의 작품들의 다시금 회자되고 있는 것.

무엇보다 제작사 가딘미디어는 로맨스 코미디에 최적화된 작품들로 연애 판타지를 자극시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쳐왔기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가딘미디어는 한국형 트와일라잇 ‘뱀파이어의 꽃’, 그리고 국내 최초로 한국, 중국, 일본에 동시 방영한 웹드라마 ‘인형의 집’과 밀당 로맨스로 여심을 사로잡은 ‘고결한 그대’ 등 다수의 작품들을 탄생시켜 온 상황.

뿐만 아니라 웹드라마 ‘인형의 집’에 이어 ‘고결한 그대’ 역시 중국, 일본, 미국 등 해외에서의 방영을 앞두고 있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더욱이 로맨스 코미디계 한 획을 그은 지수현 작가의 ‘내 이름은 김삼순’, 현고운 작가의 ‘1%의 어떤 것’처럼 원작 소설, 드라마 극본을 비롯한 판타지, 로맨스, 미스터리, 영화 시나리오 등 1000여 작품의 OSMU 저작권 및 판권을 보유하고 있어 크리에이티브 생산소로서의 어마무시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내 이름은 김삼순’의 경우에는 현재 중국 영화 제작에 착수해 있으며 중국 지상파 드라마로도 리메이크 된다고 해 눈길을 끈다. 또한 2014년, 중국 JOY 엔터테인먼트와 중국 영화 판권 계약을 체결한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EXO(엑소) 찬열과 중국 인기 여배우가 캐스팅돼 올해 10월 촬영을 앞두고 있다.

이에 매 작품마다 신선한 소재와 쫄깃한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는 가딘미디어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로열패밀리 황태자 CEO 성훈(이강훈 역)과 평범한 동물병원 수의사 재경(차윤서 역)의 운명 같은 러브스토리를 그린 작품으로 웹드라마계 전례 없던 본방사수 열풍을 일으키며 네이버 N스토어 실시간 인기 VOD순위, 일간, 주간 차트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해 이목을 집중케 했다.

‘고결한 그대’는 오늘(30일)까지 '네이버 TV캐스트 고결한 그대 공식채널'(http://tvcast.naver.com/noblemylove)에서 모든 회 차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이후 유료로 전환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