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영, 패션 매거진서 감도 높은 화보 공개..'완벽 비율 + 폭풍시크' 매력

  • 입력 2015.09.23 15:02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주영이 도시감성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어반라이크> 10월호 통해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Dessert Therapy(도시인들이 위로 받는 법)’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주영은 화보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여자 모델과 함께 연인의 모습을 연기했다. 마치 연인에게 위로를 받듯 달콤한 디저트를 먹으면서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은 모습을 완벽히 연기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으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 화보 속에서 주영은 연기뿐만 아니라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비비드한 컬러 팬츠를 매치하는 등 감각적인 워크 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현장 관계자는 “주영 특유의 시크한 분위기와 모델 같은 비율로 완성도 높은 화보가 탄생됐다” 고 전했다.

주영의 세번째 싱글앨범 [3]은 그동안 서정적인 음악으로 주목받은 주영이 본격적으로 블랙뮤직의 오리지널리티를 드러낸 앨범으로 'WET' 과 'DOWNTOWN LOVE' 두 곡을 더블타이틀로 발매되었다. 앨범에는 슈퍼비를 비롯, 매드클라운, 웨일등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팬들과 평단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해 효린과의 '지워'로 메이저 신고식을 성공리에 마친 주영은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의 아이콘으로 발탁되어 대세임을 입증하기도. 주영은 푸마의 전설적인 스니커즈인 ‘트리노믹 R698’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하는 ‘RISING, R698’ 캠페인의 모델로 전격 캐스팅돼 출연했다. 캠페인 영상 속 주영은 옥상 위에서 쏟아지는 태양을 맞으며 음악에 취해 자유롭게 몸을 흔드는 등 특유의 자유분방한 젊은 에너지와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평소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패션, 음악 면에서 색깔 있는 문화적 취향을 드러내며 힙스터로서 주목 받아온 주영다운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는 평이다.

가수 주영의 화보는 어반라이크 10월 합본 호(www.urbanlike-mag.com)를 통해 9월 23일부터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