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박해진, '콜러노비타' 中 상해 프로모션 참가

  • 입력 2015.09.22 09:50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배우 박해진이 품격있는 모델로서의 면모를 또 한 번 증명했다.

지난 19일(토), 박해진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콜러노비타의 중국 런칭 3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에 참석하기 위해 직접 상해 콜러디자인센터에 방문해 특별한 시간을 가진 것.

박해진이 약 1년간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콜러노비타는 친환경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다양한 생활 가전을 판매하고 있으며 지난 2012년 세계적인 주방 및 욕실 제조사인 콜러사와 합병한 이후 브랜드의 제품 개발 및 판매를 확대하는 중이다. 특히, 아시아 한류의 중심에 서있는 박해진을 모델로 선정해 한국과 중국을 넘어 아시아 전체 진출을 목표로 두고 힘찬 발돋움을 하고 있다.

이 날 박해진은 중국 콜러노비타의 이홍 마케팅 부사장과 함께 지난 3년 동안 브랜드가 다져온 성공적인 초석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이를 지속하고 발전해 나갈 것을 알리는 기자회견을 함께한 뒤 중국 팬들과의 팬 사인회 시간을 가졌다.

평소 팬 바보로 소문난 박해진은 자신을 보기 위해 찾아와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따뜻한 눈 맞춤과 악수는 기본, 그들이 전하려는 말에 귀를 기울이는 모습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물들였다고. 특히, 박해진은 팬들의 중국 이름을 한국어로 변환해 한 자 한 자 정성스럽게 써주는 특급 팬서비스로 팬들을 감동케 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는 기자회견이 끝난 후 팬들이 아닌 중국 기자들까지 그에게 사인을 받는 이색적인 진풍경이 벌어져 중국 내 그의 탄탄한 인기를 한 번 더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해진은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