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이프렌드 동현, 뮤지컬계의 핫 '루키'의 보그걸 화보 공개

  • 입력 2015.09.21 21:04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보이프렌드 '동현'의 보그걸 화보가 공개됐다.

보이프렌드 동현은 이번 화보에서 백스테이지 컨셉트 화보를 통해 뮤지컬계의 핫 루키 다운 매력을 뽐냈다. 화보를 진행한 관계자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 동현이 국내에서의 첫 뮤지컬 작품인 <형제는 용감했다>에 얼마나 열정을 가지고 임하는지 느낄 수 있었다. 다른 스케줄이 없을 때면 연습실에 살다시피 하면서 선배들과 교류하고 열심히 배우는 모습이 인상적이였다."고 전했다. 화보와 함께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동현은 뮤지컬 팀과 함께 다녀온 자신의 첫 MT 경험담, 가족들과 보이프렌드 멤버들이 공연을 관람한 뒤 들려준 소감 등을 진솔하고 재치 있게 들려었으며, 촬영과 인터뷰 내내 예의 바르고 긍정적인 태도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주었다는 후문이다. 보이프렌드 동현의 이번 화보는 <보그 걸>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이프렌드는 지난 해 11월 부터 시작된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아시아, 중남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핀란드 헬싱키, 러시아 모스크바, 그리고 프랑스 파리공연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며 한층 높아진 케이팝의 위상을 재확인시켰다. 보이프렌드의 이번 월드 투어에서는 차별화된 음악과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여 극찬을 받았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김수현. 이민호에 이어 롯데호텔 부산의 홍보 모델로 위촉되고, 아시아와 중남미에 이어 유럽 투어를 성료하며 'K POP 특급돌' 다운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