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강소라, 그냥 찍어도 화보! 남다른 스타일링 '눈길'

  • 입력 2015.09.17 10:52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배우 강소라의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1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쿠론(COURONNE) 매장 오픈행사에 참석한 모습으로, 강소라는 블랙 컬러의 터틀넥 니트에 레더 스커트로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낸 한편 레드 립으로 메이크업에 포인트 준 인형 미모로 눈길을 끈다.

쿠론의 뮤즈로도 활동 중인 강소라는 이 날, 브랜드의 다양한 신상 제품을 착용하며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퍼 참 장식이 돋보이는 로렌 토트백을 매치해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드러내는가 하면,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스테파니 누보백으로 도회적인 분위기를 강조하기도 했다. 또한 반달 모양의 트렌디한 로이드 크로스백을 멘 컷에서는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평소 세련된 이미지와는 상반된 장난스런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그는 매장을 구경하는 내내 즐거운 미소와 함께 아이템 하나하나에 관심을 보이며 브랜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모던 럭셔리 잡화 브랜드 쿠론은 15FW 시즌을 맞아 라이프스타일 프로젝트 ‘MAISON DE COURONNE’을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알레시오 볼조니와의 광고캠페인 작업을 시작으로 이 시대 여성들을 위한 워너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