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연애세포2] 김유정, 포텐 터진 능청연기 '깜찍해'

  • 입력 2015.09.16 09:11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연애세포2'의 '살아 움직이는 연애세포' 김유정이 카멜레온 같은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16일 공개된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 3화에서는 태준(임슬옹)의 레스토랑으로 다시 찾아간 네비(김유정)가 태준을 곤란하게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여성 파워블로거 손님들과 대화를 나누던 태준(임슬옹)을 찾아간 네비(김유정)는 "오빠"라는 한 마디 말과 함께 눈물만 뚝뚝 흘려 태준이 오해를 사기 딱 좋은 상황을 만들었다. 이어 네비는 "날 버리지 말라", "우리는 남이 아니다"라며 불 난 데 기름 붓는 격인 말을 이었고, 태준은 이 상황을 모두 지켜 보던 여자 손님들의 의심의 눈초리에 당황해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맥없이 우울해하며 눈물만 흘리던 네비는 이를 보고 오해한 손님들이 심하게 동요하는 듯 하자 실은 자신이 태준의 친동생이라며 상황 정리에 나섰고, 태준은 이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어쩔 수 없다는 듯 "응? 그래.. 니가 동생이지.. 내 친동생아?"라고 맞장구 쳐 일시적 휴전을 선언했다.

이날 김유정은 코믹과 능청스러움은 물론, 눈물 연기까지 모두 카멜레온처럼 완벽하게 소화해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다. 극 중 네비는 비련의 여주인공처럼 울다가 금세 철부지 막내 여동생같이 밝은 모습으로 표정을 바꾸었고, 임슬옹의 한 마디에 바로 울음을 터트릴 듯 얼굴을 찡그리는 등, 김유정은 그 동안 쌓아온 연기내공을 이번 신에서 네비를 통해 마음껏 발휘해낸 듯 했다.

한편 '연애세포 시즌2'는 예봄(조보아)과 연애를 실패한 후 사랑을 포기한 태준(임슬옹)의 연애세포 네비(김유정)가 연애세포 은행을 탈출하면서 벌어지는 버라이어티한 이야기를 담은 연애유발 판타지 로맨스다. 총 12부작으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lovecell2)를 통해 0시에 방영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