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성훈-재경-이강준 등 '심쿵' 유발 비하인드컷 대방출!

  • 입력 2015.09.15 09:12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가 시청자들의 심쿵사를 부르는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밀당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고결한 그대’가 웃음 가득한 훈남훈녀들의 오프더레코드 장면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 속 성훈(이강훈 역)은 극 중 훈남 브라더로 등장한 김동석(이강준 역)과 브이를 한 채 의좋은 형제애를 드러내고 있는가 하면 재경(차윤서 역)은 첫사랑으로 호흡을 맞춘 박은석(우상현 역)과 달달 지수를 높이는 다정함을 선보이고 있어 남은 전개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처럼 밀당 커플 성훈과 재경을 비롯해 그동안 함께 동고동락한 배우들의 모습들에서는 현장의 따뜻하고 달달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보는 이들마저 더욱 훈훈케 하는 상황.

뿐만 아니라 2개월이 넘는 시간 동안 매일 얼굴을 마주한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서로에 대한 배려심과 작품을 향한 뜨거운 열정으로 하나 되어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해왔던 터. 때문에 마지막 촬영날에는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이 아쉬운 기색을 내비치며 한동안 발걸음을 옮기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한 관계자는 “바쁜 촬영 스케줄로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었을 배우들에게 정말 감사하고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준 모든 스태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모두가 좋은 결과를 위해 달려온 만큼 계속해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결한 그대’는 네이버 N스토어 실시간 인기 VOD순위와 일간차트, 주간차트에서 연일 1위에 랭크되어 있는가 하면 전제 조회 수 200만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고결한 그대’ 블로그에서는 팬들이 직접 공약을 추천하여 이를 추첨하는 500만뷰 공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훈남훈녀들의 심쿵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매주 일~목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http://tvcast.naver.com/noblemylove)에서 방영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