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가운 눈빛, 단호한 말투로 남심은 물론 여심마저 사로잡는다!

  • 입력 2013.01.07 10:32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새 수목 드라마 ‘아이리스Ⅱ’(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에서 오연수가 당찬 여장부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다.

방영전부터 열띤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리스Ⅱ에서 오연수가 이지적이고 냉철한 NSS(국가안전국) 부국장 ‘최민’역으로 분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게 되는 것.

극중 최민은 미국 국방부인 펜타곤 출신으로 이스라엘 비밀 정보기관인 모사드에서 2년간 파견직을 마치고 NSS의 신임 부국장으로 취임하게 되면서 역사상 가장 비밀스럽고 거대한 조직인 아이리스를 파헤치기 시작하는 인물.

이에 오연수는 차가운 눈빛과 단호한 말투, 뛰어난 정보력과 리더십으로 NSS를 강력한 비밀첩보기관으로 이끌어나갈 예정으로 남성 시청자는 물론 여성 시청자들까지 압도하는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드라마 ‘아이리스Ⅱ’의 한 관계자는 “최민은 시크한 외면과 달리 남모를 아픈 사연이 있으며 요원들을 진심으로 아끼는 따뜻한 마음을 지닌 캐릭터다”고 하며 “오연수의 강렬한 포스와 탄탄한 내공으로 갖춰진 내면연기가 더욱 빛을 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아이리스Ⅱ는 국내를 비롯해 헝가리, 캄보디아, 일본 아키타 등 전 세계 곳곳에서 펼쳐지는 숨막히는 첩보전으로 올 상반기, 대한민국을 지배할 단 하나의 블록버스터가 될 최고의 기대작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오연수의 출연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이리스Ⅱ’는 전우치의 후속으로 오는 2월 13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