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성훈-재경 듀엣 OST '시작인가요' 음원 전격 공개!

  • 입력 2015.09.11 08:31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 속 짜릿한 밀당 로맨스가 오늘(11일) 정오, 두 주인공 성훈과 재경의 목소리를 통해 찾아온다.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동명의 원작 웹소설을 바탕으로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모태솔로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밀당 로맨스를 리얼하게 그려내 호평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성훈과 재경이 직접 불러 화제를 모은 OST ‘시작인가요’가 공개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는 것.

오늘(11일) 공개될 ‘고결한 그대’ OST Part. 1 ‘시작인가요’는 그린라이트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성훈과 재경의 주제곡이자 매 회 엔딩을 장식하고 있어 이미 시청자들 사이에선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는 상황. 특히, 두 사람의 커플 케미는 물론 꿀음색을 느낄 수 있는 이번 곡은 드라마 ‘킬미 힐미’의 OST ‘말할 수 없는 비밀’과 유키스의 ‘놀이터’를 작사, 작곡한 이철원 음악 감독, ‘더 원’의 신보 프로듀싱을 맡았던 최희찬 작곡가가 작업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실제 녹음 현장에서 성훈과 재경은 달달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작업에 임해 지켜보던 모든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고. 이러한 두 사람의 핑크빛 기운이 담긴 OST '시작인가요'는 앞으로도 극의 몰입을 배가 시키는 일등공신으로 톡톡한 몫을 해낼 전망이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밀당 스토리를 녹여낸 달달한 가사와 중독성 강한 후렴 멜로디는 드라마 곳곳에 포진되어 있는 설렘 포인트를 무한 상승시키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으로 앞으로 공개 될 테마곡들에 대한 관심 역시 고조되고 있다.

한편, ’고결한 그대’는 네이버 N스토어 실시간 인기 VOD순위와 일간차트, 주간차트에서 연일 1위에 랭크되어 있는가 하면 전제 조회 수 200만을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에 있다. 또한 팬들의 유료콘텐츠 서비스 요청까지 이어져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다.

달달함으로 중무장한 고퀄리티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매주 일~목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http://tvcast.naver.com/noblemylove)에서 방영된다. 또한 오늘(11일) 정오 공개되는 ‘고결한 그대’ OST Part. 1 ‘시작인가요’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