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아라, ‘Lovey-Dovey’ 공중파 첫 1위

지하철 공약 하루 만에 이루어져 얼떨떨 했다.

  • 입력 2012.01.16 12:09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아라가 15일 SBS 인기가요에서 ‘Lovey-Dovey(러비더비)’로 뮤티즌송을 수상했다.

지난 14일 티아라 멤버들은 공중파에서 첫 1위를 하면 다음스케줄을 대중교통인 지하철을 이용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겠다 공약한 바 있다.공약을 한지 하루 만에 티아라는 SBS 인기가요에서 당당히 뮤티즌송을 수상했다. 티아라 멤버들은 방송이 끝난 뒤 새해를 맞이해 준비한 떡과 CD를 감사의 뜻으로 스탭들에게 전달했다.

티아라는 곧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주변분들께 드리기위해 새해 인사로 티아라가 쓰여진 떡을 준비했는데 겹경사로 SBS 뮤티즌송까지 수상하여 지하철을 찾아 팬들께도 준비한 떡과 CD를 함께 선물했다. 티아라 멤버들은 직접 새해 인사도 드리고 감사의 인사도 드렸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뿌듯하고 기뻤다고 전했다.

티아라는 앞서 12일(목) 엠카운트다운에서도 1위를 차지했었다.

티아라는 ‘Roly-Poly(롤리폴리)’, ‘Cry Cry(크라이크라이)’, ‘우리 사랑했잖아’, ‘Lovey-Dovey(러비더비)’ 4연속 음악사이트 올킬을 시켰고, ‘Lovey-Dovey(러비더비)’는 여전히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며, 동시에 ‘우리 사랑했잖아’, ‘Cry Cry(크라이크라이)’가 10위권 안에 랭크 되어있다.

한편, 은정은 ‘인수대비’, ‘우리 결혼했어요’로 활발한 활동 중이며, 지연은 ‘드림하이2’의 방영을 앞두고 촬영 중에 있다. 또한 지연, 효민, 소연은 뮤지컬 롤리폴리에 출연하여 뮤지컬 배우로써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