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명수가 작곡가로 변신한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 입력 2013.01.05 10:07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명수의 어떤가요’는 음악에 대한 오랜 꿈을 가지고 있던 박명수가 멤버들에게 직접 만든 곡을 선물해 꾸미는 꿈의 무대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쇼케이스 당일 현장 상황과 본 무대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쇼케이스의 포문을 연 정형돈은 박명수가 ‘강남스타일’을 잡을 무기라 호언장담한 ‘강북멋쟁이’로 무대에 나서 재미있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안무로 폭발적인 현장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현대판 돈키호테로 변신한 노홍철의 ‘노가르시아’ 무대는 노홍철 특유의 에너지를 백분 느낄 수 있었다는 평을 들었다.

‘엄마를 닮았네’ 라는 이색적인 제목의 노래를 부른 길은 힙합 뮤지션의 이미지를 과감히 버리고 일렉트로닉 트로트에 도전, 코믹한 모습을 연출했다. 하하는 몽환적 멜로디와 현란한 레이저쇼가 돋보였던 ‘섹시보이’ 무대로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아내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화제가 된 정준하의 ‘사랑해요’는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의 노래에 뮤지컬 스타일의 안무를 더했다. 정준하는 무한도전 공식 ‘사랑노래 전문가’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마지막 무대는 박명수가 가장 심혈을 기울인 곡, ‘메뚜기월드’로 화려하게 장식됐다. 화려한 LED 의상 등 총공세를 펼친 무대 연출과 유재석의 탁월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신인 작곡가 ‘방배동 살쾡이’로 변신한 박명수의 색다른 모습과 무한도전 멤버들이 직접 꾸민 화려한 무대의 모든 것이 공개될 ‘박명수의 어떤가요’는 1월 5일(토) 오후 6시 20분 [무한도전]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