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혜선 ‘한다진 패션’ 살펴보기

부탁해요 캡틴 2 ~ 4회

  • 입력 2012.01.16 10:49
  • 기자명 이정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2%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 시간대 드라마에서 2위를 차지한,  ‘부탁해요 캡틴’ 2,3,4회 구혜선씨 패션정보를 소개하겠습니다.

구혜선씨가 입고 있는 핑크색 니트는 따뜻한 앙고라 소재로, 소매부분을 배색으로 처리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기장이 짧아서 레이어드 하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구혜선씨 외에도 하이킥에서 박하선씨, 오작교형제들에서 유이씨 등도 착용한 핫한 아이템입니다. 

다음은 소매배색 디테일이 있는, 겨울 분위기에 정말 잘 어울리는 니트입니다. 전체적으로 다양한 패턴들이 들어가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코트나 자켓 안에 이너웨어로 입으면 예쁠 것 같습니다.

다음은 겨울철 머스트헤브아이템인 머플러입니다. 드라마 여자주인공들이 꼭 한번은 하고 나오는 아이템이 바로 머플러죠. 요즘은 길고 두꺼운 스타일의 머플러들이 많은데요, 목에 꽁꽁 둘러 귀엽고 단정하게 연출하는 스타일이 유행이랍니다. 이렇게 연출하면 얼굴이 작아 보인다고 하네요. 목도리를 하는 것 만으로도 체감온도가 3도 이상 올라간다고 하니 1석2조네요.

다음은 요즘 많이들 입는 패딩베스트입니다. 어깨부분을 핑크로 배색 처리하여 귀여운 느낌이 듭니다. 네이비 부분은 코듀로이 소재로 부드럽고 따뜻하답니다. 러블리하면서 귀여워서 구혜선씨랑 잘 어울리네요.

와인컬러 롱 가디건은 니트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야상점퍼 느낌도 나는데, 겉감은 니트로 되어 있고 후드는 양털로 되어 있어 굉장히 따뜻해 보입니다. 또 탈, 부착이 되는 내피가 패딩으로 되어있어 한겨울에서 입을 수 있는 보온성이 높겠네요.




※ 본 컨텐츠는 토끼풀(TalkyPool) 공식 블로그에서 제공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