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연애세포2] 김유정-조보아-임슬옹-최영민, 미모 몰아주기 '폭소'

  • 입력 2015.09.09 09:16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오는 14일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의 주연 배우들이 단체로 미모 몰아주기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오늘 연애유발 판타지 로맨스 '연애세포 시즌2'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cell2014)에는 '연애세포2 제작발표회의 특별한 대기실 컷을 공개합니다 못생김을 묻혔는데 귀여운 건 왜죠? 배우들의 몰아주기 한판~!!'이라는 글과 함께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촬영한 배우들의 유쾌한 단체 인증샷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유정을 비롯한 임슬옹, 조보아, 최영민 등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 출연진들이 함께 옹기종기 모여 서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각 사진마다 서로 외모 몰아주기에 도전한 배우들의 망가진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망가져도 멋있네! 연애세포 배우들 모두 비주얼 대박!”, "연애세포 시즌2 기대 되요" 라며 '연애세포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했다.

한편 '연애세포 시즌2'는 예봄(조보아)과 연애에 실패한 후 사랑을 포기한 태준(임슬옹)이 자신의를 연애세포 은행에 맡긴 뒤, 연애세포 네비(김유정)가 연애세포 은행을 탈출하면서 벌어지는 버라이어티한 이야기를 담은 연애유발 판타지 로맨스다. 오는 14일 월요일 자정에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lovecell2)를 통해 첫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