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밤을 걷는 선비] 한정수, "짧은 시간이었지만 즐거운 시간"

  • 입력 2015.09.05 15:27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배우 한정수가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서 죽음을 맞이 하며 하차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서는 이준기와 이유비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한정수가 최후를 맞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정수는 이번 드라마에서 흡혈귀 사냥꾼이자 세손의 무예 스승인 백인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그는 극 중반 부에 투입돼 귀를 없애기 위해 목숨도 아끼지 않는 이준기의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극의 활력을 불어 넣었다.

한정수는 소속사를 통해 "좋은 배우들, 스태프와 작업할 수 있어 행복했다. 그래서 인지 좀 더 함께하지 못해 아쉬움이 크다. 또 오랜만에 사극에 출연해 액션 연기까지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 특히 에너지 넘치는 이준기와 ‘아랑 사또전’ 이후 오랜만에 같이 작품을 할 수 있어 반가웠고 더욱 즐거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밤을 걷는 선비’는 연기하면서 새로운 것들을 많이 느끼게 해줬고, 배우로서 개인적으로는 의미 있는 작품이었다. '밤을 걷는 선비'가 아무 사고 없이 잘 끝나길 바라며 끝까지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 라고 애정 어린 당부를 남겼다.

종영까지 2회를 남겨두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