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학교2013 출연진들의 진솔한 인터뷰 공개.

  • 입력 2013.01.01 10:26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3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학교2013!

'학교2013'이 2012년 우리나라 학교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며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KBS 공식 SNS인 마이러브KBS팀에서 학교촬영장인 DIMA촬영장을 급습했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학교2013 특집 인터뷰 첫번째 편은 일명 '캐미천사'로 사랑받고 있는 이종석(고남순역)과 '알고보면 엄친아' 김우빈(박흥수역)의 학교에 대한 진솔한 인터뷰라고 하는데..!특히, 김우빈은 요즘 기사들을 통해 쏟아져 나오는 학교의 현 세태에 대해 "요즘 학생들이 저희 때보다 조금 더 심하지 않나 생각한다"면서 실제 학생이 된 것처럼 학교에 대한 안타까운 심경을 드러냈다고 한다.

이종석 역시 "학교2013을 보는 학생들 중에서는 뜨끔할 학생들도 있었을 것이다"라며 "드라마를 보는 학생들이 뭔가 깨닫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학교2013을 촬영하면서 갖게된 학교에 대한 진솔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는데...한편, 마이러브KBS측에서는 이종석(고남순역), 김우빈(박흥수역)의 인터뷰를 시작으로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학교 출연진을 인터뷰할 예정이며, 두번째 인터뷰로는 '춘드래곤' 김영춘의 재미있는 인터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종석, 김우빈 편은 2012년 마지막날인 31일 공식트위터 @MyLoveKBS와 공식 페이스북 KBSPR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