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좋은 아침],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총집합정리!!

드라마와 예능의 제국, SBS를 속속들이 파헤치다

  • 입력 2012.12.31 10:55
  • 기자명 권혜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드라마와 예능의 왕국 SBS의 시상식을 습격하다!
■ 여배우의 드레스에 담긴 비밀을 알아내다! 배우 박효주 밀착취재!

2012년을 뜨겁게 달구었던 주역들이 SBS [연예대상],[연기대상]시상식에 모였다! [런닝맨],[강심장],[정글의 법칙]의 주역들 유재석, 신동엽, 김병만 그들과 함께 하는 예능 별들의 축제!

[신사의 품격],[유령],[다섯 손가락],[옥탑방 왕세자]의 주역들 장동건, 김하늘, 소지섭, 채시라, 주지훈 그들과 함께 하는 배우들의 축제 현장을 [좋은아침]이 습격했다!

시상식의 생생한 현장과 스타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 시상식 날 그 누구보다 아름다운 여배우들! 여배우들은 드레스를 어떻게 선택하고 입는 걸까? 메이크업 방법은 우리와 어떻게 다를까? 추적자의 히로인 여배우 박효주를 시상식 날 밀착취재 해봤다!

박효주의 드레스코드, 메이크업 샵, 시상식장 가는 길을 모두 공개한다! 그리고 2012년을 뜻 깊게 보낸 박효주의 솔직 담백 토크까지! 2012년 한 해를 빛냈던 스타들을 만나보고 2013년을 빛낼 스타들까지 점쳐보자.
■ SBS로 컴백한 스타들! 그들의 컴백작 총 정리!
■ 장동건, 채시라, 주지훈과의 시상식 현장 토크!

2012년은 스타들의 컴백이 유난히 돋보였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SBS 드라마로 컴백한 스타들이 많았다는 점!

우리의 죽은 연애세포를 되살아나게 했던 [신사의 품격]의 우리의 영원한 신사 장동건부터 여성 팬들을 애타게 했던 주지훈의 제대 후 첫 작품 [다섯 손가락] 그리고 [다섯 손가락]의 중심이었던 채시라까지.

이 외에도 [바보엄마]로 돌아온 하희라와 [자이언트] 이후 이범수의 선택을 받은 [샐러리맨 초한지]까지 스타들의 컴백작품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총 정리해봤다!

그 중 가장 돋보였던 스타들은 장동건, 채시라, 주지훈! 장동건의 새로운 면을 발견할 수 있었던 [신사의 품격]은 SBS드라마 중 최고의 화제작이었는데 시상식장에서 만난 장동건은 드라마가 끝나도 여전히 신사의 모습일지?

[다섯 손가락] 종영 후 시상식장에서 오랜만에 만난 채시라와 주지훈, 드라마에서 못다 한 모자지간의 정을 풀어낼 수 있을 런지

시상식장에서 만난 채시라와 주지훈의 인터뷰를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 김성균 “난 자라나는 살인마계 새싹”
■ 신소율이 직접 밝히는 악플 대처법

2012년은 한국영화의 풍년이기도 했는데, 그만큼 충무로의 핫 아이콘으로 떠오른 무서운 배우들도 많다. 특히 [범죄와의 전쟁]에서 인상적인 단발머리와 [이웃사람]에서 섬뜩한 연기를 보여줬던 김성균!

청룡영화제가 있던 날 그를 밀착 취재했다. 김성균 못지않은 여성 유망주가 있었으니, 바로 신소율! [응답하라 1997]에서 스타덤에 오르고 최근 영화개봉에, 드라마까지! 2013년 신소율의 활약이 어떨지 무서울 정도로 급부상하고 있는 스타인데, 신소율이 출연 중인 [청담동 앨리스] 촬영장을 대공개한다!

한파 속에서도 열심히 연기하는 박시후를 비롯한 배우들의 모습과 신소율의 힘찬 포부로 볼 수 있었다. 그리고 신소율이 직접 밝히는 악플에 대한 심경과 대처법을 알아본다.

2012을 빛낸 스타와 2013년을 빛낼 스타들의 모든 것이 1월 2일 (수) 오전 9시 10분에 전격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