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가 이연복, '그것이 알고 싶닭' 1인 4역 연기 폭소 만발

  • 입력 2015.09.02 13:22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대가 이연복 셰프가 '1인 4역' 연기를 소화한 패러디 영상으로 연일 화제다.

이연복 셰프는 최근 온라인상에 공개된 한 영상에서 PD, 교수, 통닭집 사장, 중국집 배달부로 변신해 모든 역할을 능청스럽게 소화해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평소 진지한 이미지의 이연복 셰프가 단발머리 가발을 쓴 명예교수로 등장해 가짜 중국어로 중화풍 치킨요리에 대한 평가를 내리는 장면이 압권이다. 또한, '새롭게 밝혀진 놀부옛날통닭의 실체,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라는 대사를 능청스럽게 말한 후 깐풍치킨을 한 입 먹고 감탄하는 표정도 빼놓을 수 없는 감상 포인트다.

<이연복의 그것이 알고 싶닭>은 유명 시사 교양 프로그램을 패러디 해 주목을 끈다. 중국집 손님을 모두 빼앗아간 의문의 통닭집에 대한 제보로 시작되는 이 영상은 맛이 있으니 찾아오는 게 아니냐는 통닭집 사장과 그 맛을 인정하는 중화요리학과 명예교수의 발언을 연달아 보여준다. 그리고 이 치킨을 직접 맛본 이연복 PD의 리얼한 표정 연기와 함께 진정한 전통 중화풍 치킨의 맛을 모두 맛보길 바란다는 당부로 마무리된다.

한편, 이 영상은 놀부옛날통닭이 이연복 셰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중화풍 치킨요리 '깐풍치킨'과 '현미찹쌀치킨'의 출시 기념 홍보 영상이다. 놀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 유투브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