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재경, '심쿵유발' 애교의 여왕 등극!

  • 입력 2015.09.01 08:28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의 밀당썸녀 재경이 애교의 여왕으로 거듭났다.

극 중 모태솔로 수의사 차윤서로 분하게 된 재경이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최대치로 이끄는 깜찍발랄한 애교로 치명적인 매력을 전하고 있는 것.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재경(차윤서 역)은 쉬는 시간 틈틈이 카메라를 향해 애교 섞인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혼을 쏙 빼 놓는 그녀의 애교 퍼레이드는 남녀를 불문하고 심쿵死(사)를 유발하고 있어 드라마를 향한 관심 역시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

더불어 특유의 유쾌함마저 느낄 수 있는 그녀의 블랙홀 애교들이 회를 거듭하면서 유아독존 마성의 차도남 성훈(이강훈 역)까지 사로잡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현재 많은 화제 속에 방영중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를 통해 선보여질 재경의 모습들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한껏 실리고 있다.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드라마 한 관계자는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재경은 워낙 붙임성도 좋고 살가워서 스태프들 사이에서 귀여움을 독차지 했다”고 전해 더욱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네이버 N스토어에서 선 공개된 ’고결한 그대’ 미리보기 서비스는 현재 10회 차까지 오픈되어 있으며 유료 콘텐츠임에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실시간 인기 VOD순위 1위는 물론 일간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고 있어 앞으로를 더욱 주목케 하고 있다.

여심도 저격한 배우 재경의 심쿵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오늘(1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http://tvcast.naver.com/noblemylove)에서 8회가 방송되며 9, 10회는 미리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여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