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이네임 인수, 커피향 물씬 나는 가을 화보 공개..'보헤미안 추남 변신'

  • 입력 2015.08.31 20:40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마이네임의 인수가 단독 영상 화보를 공개했다.

31일 마이네임 인수의 가을 영상 화보가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카페 채널을 통해 일제히 공개됐다.

연예인 농구단 레인보우스타즈 소속 농구돌로 유명한 인수는 앞서 맨즈헬스 6월호를 통해 농구를 테마로 개인 화보를 찍었을 정도로 탄탄한 몸매와 스포티한 매력을 가진 강남(强男)의 매력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이번에 공개된 화보를 통해서는 따뜻한 커피향이 물씬 나는 보헤미안룩 스타일의 영상 화보를 공개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화보 속 인수는 루즈한 핏의 가을룩을 선보이며 강아지와 산책을 하고 보드를 타는 등 탄탄한 복근을 자랑했던 맨즈헬스 화보 때와는 180도 다른 훈훈한 가을 남자(秋男)로 변신, 또 한 번 여성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특히 부드러운 매력에도 숨길 수 없는 운동으로 단련된 말벅지로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인수가 속한 그룹 마이네임은 최근 데뷔 1400일을 맞이하였으며, 지난 7월 일본에서 발매한 ‘헬로우 어게인(Hello Again)’ 앨범이 오리콘 데일리 차트에서 1위를 하는 등 한류돌의 인기를 입증하며 현재도 일본에서 남은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또 판도라TV를 통해 공개되는 세로송출 영상 '내 손안의 남자친구'로 매일 한국 팬들과도 소통 중이다. 인수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가을 영상 화보는 금일 오후 온라인 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