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이비, 동물들과 함께한 사랑스러운 화보 공개..동물들도 ‘심장어택’

  • 입력 2015.08.31 20:35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걸그룹 마이비가 연예/패션 매거진 간지(GanGee) 9월호 표지 모델에 발탁됐다.

마이비는 연예/패션 매거진 GanGee(간지) 9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 완벽한 비주얼과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식 데뷔 하루 전 날 마이비는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쥬쥬동물원에서 동물들과 호흡을 맞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리더 주경은 앵무새, 문희는 오랑우탄, 희주는 물범과 각각 촬영 했으며 지원은 라마, 유정은 양, 염소 등 아기 동물들과 짝을 이뤄 촬영에 임했다.

마이비 멤버들은 초반 동물들과의 촬영에 다소 긴장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짧은 시간 안에 소통에 성공, 매력지수 100% 사랑스러운 화보가 완성됐다. 특히 마이비는 신인 답지 않은 대담한 포즈와 수준급 표정 연기를 보이며 준비된 신인임을 입증했다.

마이비는 하석진, 김연지, 초신성 등이 속한 마루그룹에서 2년이 넘게 준비한 걸그룹으로 지난 25일 첫 번 째 싱글 '심장어택(My Oh My)’으로 데뷔했다. 다섯멤버 모두 뛰어난 비주얼과 에너지 넘치고 파워풀한 안무로 팬심을 사로잡으며 하반기 가장 주목 받는 걸그룹으로 떠올랐다.

한편 걸그룹 마이비의 사랑스러운 화보와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는 GanGee(간지) 9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