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말모임 전 가장 받고 싶은 시술은?

  • 입력 2012.12.27 13:12
  • 기자명 황정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모임에는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에게 좀 더 예뻐보이고 싶은 마음이 크다. 미앤미의원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지난 11월 한 달간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연말모임 전 가장 받고 싶은 시술은?’라는 질문에 코필러 등 필러성형이라는 답이 53,66%(44명)으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뒤이어 피부 리프팅 시술이 25.6%(21명), 사각턱보톡스 시술이 13.4%(11명), 마지막으로 각종 주름보톡스가 7%(6명)으로 나타났다.

전문가들은 연말이 되면서 크리스마스와 송년회 등 모임이 잦아 지면서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예뻐질 수 있는 시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다고 전한다. 필러나 보톡스와 같은 쁘띠성형은 시술 후 성형수술처럼 오랜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고 주사로 간단하게 시술되는 편이기 때문에 급한 약속을 앞에 두고 시술을 받는 경우가 많다.

1위로 선택된 필러성형은 주름완화에 이목구비를 좀 더 또렷하게 하는 시술로도 많이 시술되고 있다. 먼저 코필러는 콧대를 오뚝하게 해서 얼굴이 좀 더 또렷하고 작아보이게 하는 결과를 기대할 수 있고 일반 필러는 이마나 무턱 부위에 주사해서 볼록한 이마, 갸름해보이는 턱끝으로 교정을 할 수 있다.

또한 깊은 팔자주름이나 미간주름에 필러를 주입해서 주름부위가 완화될 수 있게 주름필러로도 시술되기 때문에 연말 모임을 앞두고 보다 어려보이는 외모를 위해 선택하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볼 수 있다.

미앤미의원 의료진은 “12월이 되면 주름보톡스나 필러 시술도 증가하는 추세이며 코필러처럼 코성형을 한 것과 유사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쁘띠성형 시술 문의도 증가하는 경향을 보인다”라 설명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