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토] '에이미존' 론칭 김태욱 대표, 고객과의 대화에도 '성심성의!'

  • 입력 2015.08.29 14:49
  • 기자명 이은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은진 기자]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이하 '아이패밀리') 대표 김태욱이 '에이미존' 패밀리 행사에서 행사장을 찾은 가족 단위 고객(블로거)들과 직접 대화에 나서 눈길을 모았다.

29일, 서울 강남구 '아이웨딩' 본사에서 김태욱 대표의 '아이패밀리'가 론칭한 프리미엄 멤버쉽 쇼핑몰 ‘에이미존(AMYZON)’ 론칭 기념 패밀리 세일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패밀리 세일’에서는 리빙 인테리어, 소형가전, 주방기기, 호텔침구, 명품패션잡화 등 각 분야에서 선호도 및 인지도가 1위인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크라운구스, WMF, 상상후, 르크루제, 마누파쿰, 덴비, 야마하, 윈드엠프, TG&CO, 다이슨, 블루에어, 프라다, 페라가모, 로즈몽 등의 혼수 브랜드를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는데 이는 면세점 보다 낮은 가격이어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샀다.

행사 중간에는 매시간 정각, 추첨을 통한 이벤트로 고객 사은품을 전달하는 서비스도 마련했다. 행사장을 찾은 모든 고객들에게는 바이크림 각 1개와 더치커피를 증정하고, 가장 먼저 매장을 찾은 선착순 다섯 명의 고객들에게는 접시 세트가 주어졌다. 이후에도 추첨을 통해 각 사은품을 나누는 행사가 진행되었는데, 특히 지난 KBS 드라마 '프로듀사'에 협찬되었던 김수현 쿠션과 차태현의 집에 걸리기도 한 액자가 사은품으로 등장해 여성 고객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사진에는 '아이패밀리' 대표 김태욱이 고객들과 만난 편안한 대화 속에도 질문에는 꼼꼼하게 대답하는 열의를 보여 눈길을 모았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