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정진-유진, 강추위 속 남해바다 촬영 공개

MBC <백년의 유산> 이정진-유진, 남해바다 절벽 위 타이틀 촬영

  • 입력 2012.12.27 10:09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극 1위를 고수하며 막을 내린 MBC <메이퀸>의 후속, 새 주말특별기획 <백년의 유산>(극본: 구현숙, 연출: 주성우)의 타이틀 촬영이 경상남도 남해군에서 진행됐다.

강추위 속 진행된 <백년의 유산> 타이틀 촬영장에는 ‘민채원’역을 맡은 유진과 ‘이세윤’역의 이정진이 참여, 서로를 바라보는 애틋한 연인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유진은 천성이 밝고 씩씩한 국숫집 장손녀 ‘민채원’역을 맡았다. 언제나 환한 웃음으로 주변사람들까지 밝게 만드는 마법 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다.

이정진이 연기하는 ‘이세윤’은 부잣집 외동아들로 기본적으로 누구에게나 불친절하고 무정하며, 냉소적이고 시니컬하다. 사랑의 상처를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은 남해에서 첫 만남을 갖고 특별한 인연을 만들어가게 된다.

바다절벽 위에서 촬영이 진행돼 두 배우는 물론 모든 장비들을 공수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배우들은 차디찬 바닷바람을 맞으며 한 시간 넘게 대기했다. 장비가 다 들어왔을 때 즈음 주성우 감독이 배우들에게 타이틀 내용을 설명했고, 곧 이어 촬영이 시작되었다.

두 배우의 열연에 촬영은 순탄하게 진행되었다. “서로를 바라본다!”,“조금 다가갈게요” 등 계속되는 감독의 요청에 연기자들은 순간순간 표정과 감정변화를 꾀하며 애절한 연기를 펼쳤다.

촬영은 네 시간 넘게 진행됐고, 배우와 스태프들은 따뜻한 캔음료로 손과 얼굴을 녹이며 최고의 장면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

<백년의 유산>은 서울 변두리의 오래된 노포를 배경으로 삼대째 국수공장을 운영하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다룬 따뜻한 홈드라마로 <애정만만세>, <황금물고기>의 주성우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불굴의 며느리>, <춘자네 경사났네> 등을 집필한 구현숙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MBC 새 주말특별기획 <백년의 약속은> 2013년 1월 5일 토요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