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재경, 러블리 모태솔로 '차윤서'로 성공적인 연기 변신!

  • 입력 2015.08.27 08:18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의 배우 재경이 성공적인 연기변신으로 시청자들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재경(차윤서 역)이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과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 씀씀이까지 극 중 유쾌발랄한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 캐릭터로 남심은 물론 여심마저 사르르 녹인 것.

재경은 처음으로 로맨스 코미디 장르에 도전했음에도 불구하고 어색함 없이 캐릭터를 소화해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때와 상황에 따라 적절한 연기 톤, 그리고 다채로운 감정 표현으로 흥미진진한 볼거리마저 제공하고 있는 터. 또한 성훈과의 달달한 케미로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하고 있어 관심이 고조시키고 있다.

더욱이 지난 4회 방송 말미에서 재경은 성훈(이강훈 역)의 호의를 거절한 댓가(?)로 동물병원이 철거되게 생기자 억울함을 못 이기곤 눈물을 터뜨렸다. 닭똥 같은 눈물을 뚝뚝 흘리며 성훈을 심쿵하게 만든 재경의 매력은 앞으로의 극 전개를 더욱 기대케 했다는 평.

이처럼 ‘고결한 그대’로 모태솔로 탈출기에 나선 재경이 어떤 활약으로 시청자를 두근거리게 할지 주목되고 있다.

배우 재경의 팔색조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오늘(27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http://tvcast.naver.com/noblemylove)에서 5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