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이광수, 11초 스팟 화보영상 조회수 10만 뷰 돌파! '역시 대세'

  • 입력 2015.08.25 07:33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배우 이광수의 시크함과 세련미를 오가는 화보 영상이 눈길을 끈다.

지난 24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ITNMfZFchR4)을 통해 이광수와 패션 매거진 W, 스프링가 브랜드와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광수는 가을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이광수는 큰 키와 훈훈한 비주얼로 다양한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포근함이 돋보이는 니트부터, ‘청청’패션에 스키니진까지 선보이며 시크하고 패셔너블한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페도라를 아이템으로 활용하여 더욱 세련된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이광수는 여러 가지 종류의 스니커즈들을 각각의 의상에 매치하였다. 이날 그는 뛰어난 집중력을 보이며 콘셉트에 따라 포즈와 표정을 바꾸는 등 성실하게 촬영에 임해 ‘프로페셔널’함까지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앞서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이번 이광수의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11초 스팟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는 약 10만회 이상의 뷰를 돌파하며 4천여 명의 ‘좋아요’를 기록하는 등 (8월24일 기준)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한편, 이광수의 화보는 패션 매거진 W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